" B컷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

헬독스 스튜디오는

절대 하청(알바, 대행인 등)을 맡기지 않으며 반드시

12년 경력의 헬독 대표가 직접 상담과 촬영을 진행합니다.

헬독스 스튜디오 대표: 헬독 작가

 

많은 기업/개인 고객분들이 헬독스와 함께 했습니다.

SBS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스틸사진 + 스케치영상)
MBC 생방송 오늘저녁 <특종! 동물의 세계> (반려동물(라쿤) 사진 & 방송 출현)
LG전자 기획 인터뷰
LG CNS 팀원 촬영/강의
CJ제일제당 오네이처 (DOG 화보 & 반려동물식품 광고사진)
현대백화점 홍보영상 및 행사스케치
한화생명 임원 프로필
스타벅스 이대 R점 개업 20주년 내부 및 상품 사진 / 이벤트 영상
안랩 임직원 행사 사진
FILA KIDS 스트릿룩북 촬영
위메프 반려동물데이 2018 반려동물화보 촬영
하이트진로(주) 브루독코리아 SNS 컨텐츠 사진 및 영상/광고기획 및 총괄
COEX 슈퍼 펫 쇼 2017 반려동물화보 사진전 참가
동아일보 <청년 100인의 두번째 돌잡이> 인터뷰
한국 도그쇼 휘핏 랭킹 1위 ‘타이거’ 화보 촬영
CFA 캣쇼 20172018 세계 1위 ‘Bianca’ 화보 촬영
한양대, 국민대, 성신여대, 울산대 주최 해외 투자자 초청 프로그램 행사사진 및 홍보영상

세종대학교 ‘황색여관’ 출연진 프로필 및 공연포스터 촬영
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 청년여성 직무UP 포럼 행사스케치

외 다수

1 copy.jpg

헬독스 (HELLDOG's) 는,

촬영기술 자체에도 그렇지만,

‘Directing(연출)’의 영역에 큰 장점이 있습니다.

가령 프로필사진 촬영 시에 생전 처음 촬영을 해보는 일반인 입장에서 포토그래퍼가 컨셉기획 및 그에 따른 세부사항(포즈·표정·배경·리이팅효과·소품·의상 등)을 모두 ‘연출’해주고, 심지어 그 연출이 ‘제대로 된 연출’이라면? 물론 결과물도 ‘제대로 된’ 결과물이 나올 것입니다.

바로 이 부분이 헬독스 STUDIO 에서 두각으로 내세우는 Why?의 포인트입니다.

연출 및 기획력’ 이죠.

Why?헬독스 이어야 하는가

단순히 셔터 눌러줄 사람이 필요한 거라면 대학생 알바를 쓰시면 되고

질 좋은 사진을 원하시면 그 대학생 알바분께 비싼 장비 렌탈을 해주시면 되고

사진/미학적으로 구도, 프레이밍 등 기술적 측면에서도 탄탄한 사진을 원하시면 전문 작가를 쓰시면  됩니다.

하지만 < 최선의 결과물 > 을 위해서는 위 모두를 아울러야 함은 물론이거니와 추가적으로 ‘연출력’이 필요합니다. 포즈·표정 코칭 등, 가령 촬영에 투입되는 모델이 전문모델이어서 포즈·표정을 ‘잘’ 할 지라도 클라이언트 측 상품, 의류 등에 ‘어울리는’ 모델의 포즈·표정이 무엇이냐 하는 문제는 분명 별개입니다.

헬독은 전문 모델·배우로서의 활동경력도 있는만큼, ​촬영을 당하는( ?) 이의 관점도 잘 파악하고 있는만큼, 위 언급된 '연출(코칭)'적 영역에 있어서도 타 포토/비디오그래퍼 분들과는 분명 차별화된 강점이 있습니다. (참조: ▶ABOUT - 'Model·Actor HELLDOG)

컴플레인 ‘0’, 헬독스의 책임감·커뮤니케이션은 다릅니다. 

헬독스 스튜디오는 프로필, 바디프로필, 반려동물프로필 등 B2C 스튜디오 촬영에 있어서 업계 최초로 <베스트컷보장형>이라는 개념을 수립·실행하고 있습니다. (참조: ▶베스트컷보장형 설명 보러가기)

이런 다소 위험한 보장제도를 내걸 정도로 자신하는 헬독스 스튜디오는, 비단 B2C 뿐이 아닌 B2B에 있어서도 센스가 남다릅니다.

더불어, '실력'이라 함은 분명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합니다. 가령 아주 센스가 좋은 작가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작가는 커뮤니케이션, 즉 대인관계 능력이 떨어집니다. 이런 경우 그런 사람에게 커머셜 작업을 의뢰한다면 과연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는 것이 쉬울까요?작가가 센스가 너무 좋은 탓에 커뮤니케이션이 엉망이었음에도 운 좋게 좋은 결과물을 얻거나, 클라이언트님께서 울며 겨자먹기로 동어반복 등의 비효율적 설명들을 하는, 셀 수 없이 많은 횟수의 브리핑·소통에 막대한 에너지와 시간을 쏟아부어 좋은 결과물을 뜯어내는(얻어내는) 경우가 아니고서는 절대 쉽지 않을 것입니다.

'헬독스'라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촬영 과정을 함께 해보시면, 아니 그전에 이미 상담때부터,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정확하고 세심한 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을 말이죠. 의뢰자의 니즈와 애로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능동적이고 야심차게 대화에 임하는 모습을 말이죠. 커뮤니케이션 역시 '작업'의 일환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을 잘 하고 그 외 실력들도 출중한 사람과 작업을 함께 한다면 실패할 확률, 차후 컴플레인을 걸고 싶어질 수도 있는 확률은 '0%' 입니다.

  헬독스 스튜디오는 늘,

  언제나 헬독 대표가 직접 상담·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온라인 뉴스 기사·인터뷰

 

 

 ■ Videos

[ 커리지 ]

- 바디프로필의 모든 것 1: 사진작가가 말하는, 촬영 전 준비할 것들

- 바디프로필의 모든 것 2: 보정작업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 바디프로필의 모든 것 3: 포토그래퍼가 말하는 바디프로필 잘 찍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 F A Q >

 

 ​

 ■ 공통

Q. 촬영 경험이 전혀 없는데 괜찮나요?

A. 가령 프로필사진 촬영에서 카메라에 찍힐 경우이시건, 브랜드 대표로서 자사 상품사진/영상 촬영에서 현장에 동행만 하실 경우이시건, 무경험이란 부분은 전혀 걱정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헬독 작가는 단순 촬영 외의 'Directing(연출)' 등의 부분들에 있어 크게 협조하며 개인프로필의 경우, 의뢰자분의 포즈·표정 등 모든 부분들에 있어서의 코칭을 전담합니다. (참조: ▶베스트컷보장형 설명 보러가기)

Q. 가격대가 높은 것 같은데, 어떤 차별화가 있나요?

A. 이는 비교 대상에 따라 상대적인 부분이겠지만, '쓸만한 전문 카메라 구매'의 장벽(단가)이 엄청나게 낮아져 너도나도 그래퍼라 덤빌 수 있는 현 시대에 최우선적으로 속칭 '저려미'를 찾으시려거든 한도 끝도 없습니다. 결국 중요한 것은 결과물, 그리고 이를 가격과 엮어 생각해보았을 때의 ‘가성비’입니다. 그 관점에서 본다면 ‘가성비갑’이라 감히 말씀 올립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Why? 헬독스 이어야 하는가)

Q. 주말에도 촬영이 가능한가요?

A. 헬독스 스튜디오는 100% 예약제 시스템으로, 오픈/클로즈 개념이 없습니다. 주말이든 공휴일이든 새벽이든 예약이 있으면 하고 있을 것이고, 예약이 없다면 등산 같은 것을 하고 있을 겁니다.(농담)

Q. 예약은 최소한 며칠 전에 해야 하나요?
A. 헬독스 스튜디오는 모든 스케줄이 100% 예약제이며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고정스케줄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원하시는 촬영일로부터 하루 전이나 당일 예약을 원하실지라도 해당 날짜ㆍ시각에 선 예약건이 잡혀있지 않다면 언제든지 예약은 가능하지만, 원하시는 날짜ㆍ시각에 안전하게 미리 예약을 잡으시려거든 가급적 최소 1-2주 전에 문의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Q. 재촬영 시 혜택이 있나요?

A. 네, 있습니다. (문의)

 ■ 프로필

Q. 의상 및 헤어/메이크업 등은 직접 준비 해야 하나요?

A. 일반적으로는 그렇게 해주시면 되며 추가적으로 저희측에 스타일링(의상) 및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섭외 및 샵 연계 등의 의뢰도 가능합니다.(문의)

 ■ 바디프로필

Q. 오일 필수인가요?

A. 베스트컷보장형' 촬영 방식의 경우, 프로탄(태닝)의 효과는 후반작업(리터칭)을 통해 수월하게 잡아드릴 수 있기 때문에 필수적이지 않으며, 광택의 경우에도 어느정도 후반작업을 통해 표현해드릴 수 있지만 < 나는 다른 광질 말고 반드시 '실제 오일을 바른'느낌과 똑.같.아.야. 한다. > 는 니즈가 있으신 분의 경우에는 필수인 게 맞을 것입니다. 다만 그런 게 아니라면, 오일, 프로탄(태닝) 둘 다 지향하는 컨셉 및 취향에 따른 선택지일 뿐 필수는 아닙니다.(혹여 컨셉상의 과정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필요하다. 판단될 경우, 제가 제안/추천을 드립니다)

 ■ 반려동물화보

Q. 저희 아이가 낯을 많이 가리고 통제가 어렵습니다. 촬영이 가능할까요?

A. 전혀 상관 없습니다. 본 웹사이트에 업로드 되어 있는 반려동물 사진들의 95%는 프로모델견(묘)이 아닌 의뢰자분들의 일반견(묘)입니다. 대부분 통제가 어려웠고 그 아이들 중(특히 고양이의 경우)에는 아예 촬영룸에 들어서자마자 구석에 숨어있기만 하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베스트컷보장형이라는 시스템을 내걸었다는 것은 그러한 아이들마저 분명 성공적인 촬영 마무리가 되었기 때문이라는 방증이 될 것이며 오랜 경험들을 통해 얻은 노하우들과 함께 순간포착으로 베스트컷을 얻어내는 촬영방식이기 때문에, 아이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전혀 되지 않거나 통제가 불가능한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참조: ▶베스트컷보장형 설명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