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바디화보 촬영관련 참고사항 -
* 바디화보 촬영 예약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해주세요.

1. 촬영 전에 기본적인 순환운동을 하고 와주세요.

촬영시간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콜타임, 약속(촬영예약)시간 이전에

미리 어느정도는 기본적인 펌핑이나 혈액순환 운동을 하고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스튜디오에서도 운동을 하실 수는 있고 운동기구들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지만 시간효율을 위해,

그리고 실내에서는 하기 힘든 순환운동들도 있으니 미리 어느정도는 하고 오시는 것이 좋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스튜디오 내 보유 운동기구 : 딥스 / (턱걸이)풀업바 / 덤벨 / 바벨 / 케틀벨 / 불가리안백 / 메디신볼 / (인디언)클럽벨 / 중량조끼 / 샌드백(+글러브)

<"최대한 좋은 ~ 충분합니다." 내용 삭제>

-

2. 촬영을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이 더 중요합니다.

 

버피테스트, 제자리 뛰기. 줄넘기, 쉐도우복싱 등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근육에 유동성을 주는 것이 중점이 되는 운동

좀 더 우선순위로 두고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펌핑을 통해 일시적으로 부각되는 핏줄(힘줄)과 같은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인

근육의 크기/모양이 변화되는 부분은 전부 후편집 때 보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스튜디오들도 ~ 아닙니다)" 내용 삭제>

 

하지만 유산소운동이라 표현한 저러한 운동들을 통해 일시적으로 짙어지는 데피니션과,

전신의 근육들에 유동성이 생겨 좀 더 자연스럽게 나오는 포즈와 같은 부분들의 경우에는.

조명기법을 포함한 여러가지 촬영기법들이 가미가 되면 큰 차이가 생기며 이 부분은 후편집 때 보정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데피니션의 경우, 보정은 얼마든지 가능하나 크기/모양 보정에 비해 작업이 훨씬 오래걸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산소운동을 좀 더 신경을 쓰시고,

그 후 촬영 전에 펌핑을 어느정도 하시고 촬영에 임해주시면 됩니다.

<"(촬영 오시기 전에 ~ 되니까요)" 내용 삭제>

-

3. 촬영에 있어서. <"몸이 가장 이쁘게 나오는" 내용 삭제> 핵심포인트는 ‘물’입니다.

 

대회를 준비해보신 분들은 이미 잘 아시겠지만,

먹고 마시는 것에 따라 촬영날 체형이나 데피니션의 차이가 심하게 납니다.

특히 스튜디오에서 조명을 비추어 촬영하는 화보사진의 경우, 아주 세부적인 부분들에서도 차이가 더욱 더 심하게 납니다.

 

<"권장드리고 싶은 ~ 부분이니," 내용 삭제>

원활한 촬영을 위해  촬영 당일 하루만이라도 물(모든 액체류)을 최대한 적게 드시고 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밥(모든 고체류)은 촬영 4-6시간 전부터는 잠시만.. 단식을 해주시면 이 역시 더욱 더 좋은 결과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